Minggu, 27 Februari 2011

Ost. Still Marry Me Byul - Beautiful Girl Lyric

어쩜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 eojjeomeojjeom joha geudaega oneyo
오늘은 나의 oneureun naui beautiful day
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 kkamjjak nollan pyojeongeul sumgyeoyo
난 그대의 nan geudaeui beau beau beau beau beautiful Girl
Oh love...Oh yeah...

매일 아침 나를 쳐다봐요 오늘이 몇번짼지 몰라 maeil achim nareul chyeodabwayo oneuri myeotbeonjjaenji molla
늘 바보처럼 또 바보처럼 눈이 마주치면 피하네요 neul babocheoreom tto babocheoreom nuni majuchimyeon pihaneyo
한마디 건넬 때도 됐는데 남들 눈 의식하지 말아요 hanmadi geonnel ttaedo dwaenneunde namdeul nun uisikhaji marayo
또 우물쭈물 관심 없는 척 자꾸 내 맘을 애태우네요 tto umuljjumul gwansim eomneun cheok jakku nae mameul aetaeuneyo
어머 살짝 웃네요. 나 어떡하죠 eomeo saljjak utneyo. na eotteokhajyo

어쩜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 eojjeomeojjeom joha geudaega oneyo
오늘은 나의 oneureun naui beautiful day
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 kkamjjak nollan pyojeongeul sumgyeoyo
난 그대의 nan geudaeui beau beau beau beau beautiful Girl
Oh love...Oh yeah...

사랑에 빠지면 이러나요 자주 그대 얼굴이 떠올라 sarange ppajimyeon ireonayo jaju geudae eolguri tteoolla
수줍어져요 행복해져요 이런 내가 나도 이상해요 sujubeojyeoyo haengbokhaejyeoyo ireon naega nado isanghaeyo
그대도 그런가요 나와 같나요 geudaedo geureongayo nawa gatnayo

어쩜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 eojjeomeojjeom joha geudaega oneyo
오늘은 나의 oneureun naui beautiful day
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 kkamjjak nollan pyojeongeul sumgyeoyo
난 그대의 nan geudaeui beau beau beau beau beautiful Girl
Oh love ...Oh yeah...

이젠 말해야 할 것 같아 ijen malhaeya hal geot gata
더는 기다릴 수 없어 deoneun gidaril su eobseo
I want you baby need your love.
그대 사랑해 geudae saranghae

어쩜어쩜 좋아 그대가 오네요 eojjeomeojjeom joha geudaega oneyo
오늘은 나의 oneureun naui beautiful day
깜짝 놀란 표정을 숨겨요 kkamjjak nollan pyojeongeul sumgyeoyo
난 그대의 nan geudaeui beau beau beau beau beautiful Girl
Oh love ...Oh yeah...

Tristania Myrta Putr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