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27 Februari 2011

Ost. Still Marry Me Lovely - Oneul Enalssi Lyric

그대 하루는 어떤가요 오늘 날씨는 어떤가요 geudae haruneun eotteongayo oneul nalssineun eotteongayo
여긴 비가 온다네요 늦은 밤 빗소리도 좋겠죠 yeogin biga ondaneyo neujeun bam bissorido joketjyo

조금 바람이 부네요 오늘 내 마음 같아요 jogeum barami buneyo oneul nae maeum gatayo
살짝 바람을 따라 내 맘 그댈 향해 가네요 saljjak barameul ttara nae mam geudael hyanghae ganeyo

난 아무래도 좋아요 사실 난 상관없어요 nan amuraedo johayo sasil nan sanggwaneobseoyo
그대라서 좋은 그대 하나로 좋은 그대가 나의 곁에 있으니 geudaeraseo joheun geudae hanaro joheun geudaega naui gyeote isseuni
그대도 알고 있나요 날씨는 상관없어요 geudaedo algo innayo nalssineun sanggwaneobseoyo
그대로도 좋은 너무나도 좋은 그대가 나의 곁에 있으니 geudaerodo joheun neomunado joheun geudaega naui gyeote isseuni

일기예보가 틀려요 구름 한점도 없네요 ilgiyeboga teullyeoyo gureum hanjeomdo eomneyo
햇살 가득한 거리를 함께 걸어봐도 좋겠죠 haessal gadeukhan georireul hamkke georeobwado joketjyo

난 아무래도 좋아요 사실 난 상관없어요 nan amuraedo johayo sasil nan sanggwaneobseoyo
그대라서 좋은 그대 하나로 좋은 그대가 나의 곁에 있으니 geudaeraseo joheun geudae hanaro joheun geudaega naui gyeote isseuni
그대도 알고 있나요 날씨는 상관없어요 geudaedo algo innayo nalssineun sanggwaneobseoyo
그대로도 좋은 너무나도 좋은 그대가 나의 곁에 있으니 geudaerodo joheun neomunado joheun geudaega naui gyeote isseuni

Tristania Myrta Putr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